결국 고금리 대부업 대출이나 사채 밖에 쓰지 못하게 되고 대출 악순환에 빠져 인생을 망치게 됩니다. (아래 글 필독)



가끔 폰테크를 하고 생긴 유심을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소액 결제를 막아놓고 파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유심 판매 자체가 대포폰을 파는 것이나 마찬가지라는 점입니다.

앞서 말했듯이 폰테크는 핸드폰을 개통하고 그 폰을 팔아서 생긴 현금을 업자와 나눠 갖는 방식입니다.

폰 테크 대출에 대해 알아보고 계신 분들이라면 오늘 제가 정리해드린 내용들을 꼭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피해금액은 보상하시거나 기계를 매입한 기사에게 돈 돌려주시고 개통취소를 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핸드폰 기기와 유심을 받고 보관하는 기간 동안에 소액결제로 돈을 챙기는 경우(요금은 개통한 사람이 내는 것이기 때문에 고스란히 개통자가 소액결제한 비용을 떠안게됨)

하지만 만약 폰테크 한다면 유심칩은 꼭 챙겨야 합니다. 유심칩을 개통점이나 업자에게 주면 그 유심칩으로 무슨 짓을 하는지 절대 알 수 없기 때문이죠.

가장 중요한 것은 내가 업체에 넘긴 휴대폰이 불법적인 일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개통 취소를 하시려면 핸드폰(기기)가 있으셔야합니다 기기가 없으신 상황이라 취소도 못하시는 상황이시고;; 아이고..

한국정보통신진흥회 정식등록업체이며 이동통신 및 유무선통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정식 사업자 등록업체입니다.

브리즈는 고객의 수면 자세와 수면 중 뒤척임 횟수를 포함해 취침·기상 시간 등 정보를 기록한다. 앱이 설치된 스마트폰으로 하루 동안 걸음 수 등 생활 데이터를 수집해 개인 맞춤형 수면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자세한 폰테크 사기치는 방법에 관한 내용은 제가 위에서 설명드린 폰테크 사기치는 방법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대리점 운영중인곳에 방문하여 눈으로 폰테크 직접 확인하고 그 자리에서 지급까지 받으셔야 합니다.

제가 정리해드린 내용을 읽어보셨으면 왜 이용하지 않는게 좋은지 아실겁니다.

머니키보드에는 키보드 스킨도 다양하게 준비되있어서 생각보다 깜짝 놀랐네요. 귀여운거 이쁜거 심플한 키보드 스킨이 많이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